sns로그인
ENGLISH CHINESE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통합검색 전체메뉴보기

  1. 병원이용안내
  2. 불만 및 건의
불만 및 건의

대전성모병원 불만 및 건의 입니다.

병원에 대한 궁금증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불만 및 건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건강한 대전성모병원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운영시간

  • 불만 및 건의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업무가 종료되는 오후 5시 이후나 주말, 공휴일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운영안내

  • 불만 및 건의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정확하게 기술되지 않은 모호한 질문, 욕설이 섞인 글, 광고 등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답변은 실명 및 연락처, 이메일을 정확히 기입해 주신 고객에 한 해 이루어 집니다.
  • 건강 상담이나 병원 이용 절차 안내에 대한 문의는 해당 코너(열린 상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진료예약 및 변경에 관한 문의는 콜센터(1577-0888)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에 대한 답변은 작성 시 입력된 이메일이나 유선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가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 로고

요청하신 내용을 처리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