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건명 : 2024년도 홈페이지(PC/모바일(영문, 중국어)) 유지·보수 사업 입찰의 건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방식: 일반 경쟁 입찰
나.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다. 계약기간: 2024년 3월 1일~ 12개월
3. 입찰 참가 자격 및 유의사항
가. 사업자등록증 상에 당해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사업 업태 및 종목이 신고되어 있는 업체
나. 최근 1년 이내 해당 사업 관련하여 사업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
다. 상세사항은 6번 담당자에게 문의
라. 업체별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4. 서류 제출기한 및 장소
가. 접수기간: 2024년 2월 8일(목)~2024년 2월 19일(월)
나. 접수방법: 이메일(cmcdj@cmcnu.or.kr) / 우편(마감일 발송분)
다. 주 소: (34943)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로64(대흥동), 대전성모병원 상지관 8층 홍보팀
5. 제출 서류
가. 최근 2년 이내 수행한 사업수행 요약서(자유형식).
나. 가격 입찰서(세부 산출내역 포함).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첨부문서).
마. 비밀엄수+의무준수+확약서 1부(첨부문서).
6.문의(담당자): 홍보팀 정호석(TEL:042-220-9414/e-mail:cmcdj@cmcnu.or.kr)
위와 같이 공고 함.
2024. 2. 8.
가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장
(직인생략)
요청하신 내용을 처리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