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CHINESE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통합검색 전체메뉴보기

  1. 진료예약/안내
  2. 진료과/교수진
  3. 진료과안내
  4. 진료과소개
진료과소개 진료과 목록보기

외과(유방·갑상선)

가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 외과(유방·갑상선)

진료과 소개이미지
진료과 소개이미지
본원 유방·갑상선외과는 유방암, 갑상선암을 포함하는 유방, 갑상선 질환의 진단과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빠른 진단을 위해 초음파 및 조직·세포 검사를 외래에서 직접 시행해 진단과 검사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표준화된 진단, 치료 방법을 준수하는 것을 주요 운영지침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유방암 적정성평가에서 1등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환자 편의를 위한 원스톱 시스템

가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 유방·갑상선외과는 환자의 병원 방문 횟수를 줄이기 위해 예약, 접수, 진료, 검사, 결과상담 등이 최대한 단시간에 이뤄질 수 있도록 원스톱 전문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유방·갑상선외과는 초음파와 맘모톰 등의 기본 장비를 구축해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소 예민한 질환일 만큼 항상 환자의 입장을 생각하며, 신뢰를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문의의 진찰, 영상의학과 전문의의 초음파, 촬영술, 맘모톰 조직 검사와 시술, 유방암 예방교육과 상담 등이 한 번에 이뤄져 환자 만족도 평가에서 좋은 결과를 얻고 있습니다.

병원 안의 작은 병원

가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 유방·갑상선외과는 외과, 종양내과, 영상의학과 등 여러 진료과들이 모여 환자 한 분 한 분을 위한 개별화된 치료와 관리, 재활을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한 진료과에서 여러 질환을 모두 파악할 수 없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기동력 있고, 신속한 접근이 가능한 ‘병원안의 작은 병원’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정형화된 수술 방법 이외에도 내시경 갑상선 수술을 포함한 최신 수술기법을 적용하고, 고해상도 초음파, PET-CT 등 첨단 장비를 이용해 조기의 병변까지 정확하게 진단하고 있는 것도 유방·갑상선외과의 자랑입니다.

유방·갑상선외과 관련 협진팀

유방암 협진팀 갑상선암 협진팀


유방·갑상선외과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Tel. 042-220-9520

가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 로고

요청하신 내용을 처리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