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CHINESE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통합검색 전체메뉴보기

  1. 진료예약/안내
  2. 진료과/교수진
  3. 진료과안내
  4. 진료과소개
진료과소개 진료과 목록보기

가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 안과

진료과 소개이미지
진료과 소개이미지
가톨릭대학교 안과학교실은 지난 반세기 동안 우리나라 안과를 대표하기 위해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으로 풍부한 경험의 의료진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전성모병원에서는 백내장, 녹내장, 망막, 성형안과, 사시, 소아안과 분야를 진단, 치료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병원 안과로서 각 분야별 안과의료진이 진료를 시행하며, 체계적인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전성모병원 안과는 각막, 백내장, 녹내장, 망막, 성형안과, 사시 등 대학병원 안과로서 눈 질환 관련 대표 분야를 진단, 치료하고 있습니다. 각 분야별 의료진이 체계적인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관련 클리닉 바로가기

백내장 클리닉

우수한 백내장 수술 의료기와 인공수정체를 이용해 다양한 백내장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망막 클리닉

대표적인 망막 질환인 당뇨병성 망막병증과 황반변성에 집중해 이차적 성인형 실명 예방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정확하고도 정밀한 진단을 위해 최신 빛 간섭단층촬영 검사법을 진료에 이용하는 등 정확한 시스템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녹내장 클리닉

녹내장의 조기 진단, 예방과 효과적인 치료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녹내장은 ‘소리 없는 실명’이라고 불릴 만큼 증상이 없어 조기 발견이 어렵고 위험한 질환입니다. 녹내장 클리닉에서는 최신 빛간섭 단층 촬영기를 이용해 진단하며 환자 맞춤형 치료를 시행해 녹내장의 예방과 진행 억제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성형안과 클리닉

새로운 안과 분야로 눈물길 질환, 안와골절, 갑상샘 눈병증 환자를 전담으로 치료합니다. 특히 내시경을 이용한 흉터 없는 눈물길 수술을 시행해 미용적인 걱정 없이 눈물흘림을 치료합니다.

사시 및 소아안과 클리닉

사시 및 소아안과클리닉에서는 눈높이 진료를 통해 소아환자에게 마음으로 다가가는 진료를 시행합니다. 기능적인 문제와 함께 미용적인 문제를 갖게 되는 환자의 눈 치료뿐만 아니라 부모의 마음까지 보듬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안암 건강정보


안과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Tel. 042-220-9590

가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 로고

요청하신 내용을 처리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