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CHINESE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통합검색 전체메뉴보기

  1. 쏙쏙정보
  2. 병원소식
병원소식

손안의 병원! 모바일사이트 오픈


대전성모병원,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스마트폰으로 진료예약․조회 및 대리예약 가능

 

병원관계자가 모바일사이트 배너 앞에서 안내를 하고 있는 모습


가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병원장 박재만 신부)이 ‘손안의 병원’ 모바일 홈페이지(www.cmcdj.or.kr/m/)를 오픈했다.  대전성모병원 모바일 홈페이지는 진료예약‧조회, 진료과‧교수진 소개, 진료시간표, 증명서 발급안내 등으로 구성돼 이용자들이 기존 병원 홈페이지에서 이용했던 정보를 24시간 스마트폰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모바일 홈페이지의 장점은 본인예약은 물론, 대리예약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에 따라 스마트폰으로 직접 예약이 어려웠던 부모님과 자녀의 예약뿐 아니라 예약조회까지 손쉽게 이뤄지게 됐다.

또 어느 진료과를 가야할지 헷갈리는 질병의 경우 증상을 검색하면 해당 진료과, 전문진료분야 의료진이 바로 연결된다.  대전성모병원 종합검진센터에서는 해피콜 서비스가 추가돼, 전문담당자를 통한 상담과 예약이 빠르게 진행되는 등 사용자 편의를 추구한 것도 특징이다.  
 
대전성모병원 박재만 병원장은 “이번 모바일 홈페이지 개발로 환자와 보호자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병원을 이용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환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글 카자흐스탄 형제 모두 대전성모병원서 새삶 2014-07-24 4,810
다음글 40여년 역사의 지역 최고 여성전문 진료과를 만나보세요. 2014-07-08 3,804
가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 로고

요청하신 내용을 처리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